[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심사 결과 공지 및 허가자

  • 작성일2025.08.07
  • 수정일2025.08.07
  • 작성자 김*욱
  • 조회수59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심사 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


 

1. 재입학 심사 결과 확인: MSI > 학생카드에서 직접 확인

  가. MSI > 학생카드에서 학적상태가 '재학'인 경우 재입학 허가, '제적'인 경우 재입학 불허가를 의미

  나학교홈페이지 MSI(msi.mju.ac.kr)에 접속하여(ID: 학번, Password: 제적 전 비밀번호본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재입학 시 학번은 기존에 사용하던 학번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2. 수강신청 기간 및 방법

  가미리담기 기간: 2025. 8. 4.()~8. 8.(기간 중 10:00~17:00

  나수강신청 기간: 2025. 8. 11.()~8. 21.(기간 중 10:00~17:00

    ※ 단과대학별 수강신청일을 확인 후 본인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에 수강신청 실시

    - 홈페이지 학사공지 “2025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참고

    - 매일 수강신청 가능한 것이 아님에 유의

  다수강신청 방법명지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https://class.mju.ac.kr) 접속하여 신청

 

3. 등록금 납부

  가납부 기간2025. 8. 18.()~8. 29.()

    ※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재입학 취소처리 됨

  나납부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2025. 8. 18.(이후 학생정보시스템(MSI)에서 조회 가능

    2) 고지서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 문의: [인문캠퍼스총무시설팀 02-300-1553 / 자연캠퍼스회계팀 031-330-6050]

  다초과학기 재입학생의 등록금 납부 (※ 학사공지 ‘2025-2학기가 초과학기인 학생 학사 안내’ 참고)

    1) 8/27()~9/16(중 학생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초과학기 학점 확인원서 제출

    2) 초과학기 등록금을 재산정 받은 후 9/22()~9/24()에 MSI 고지서 조회 후 납부

    ※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경우 등록기간방법에 대하여 회계팀에서 개별 연락 예정

 

4. 학생증 신청이전에 스마트학생증(하나은행)으로 발급받지 않은 학생은 교내 하나은행에서 직접 신규 학생증 신청 (제출서류사진 1주민등록증 사본 1)


5. 재입학 관련 문의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300-1472) /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330-6026)

 

 

2025. 7.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